[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RTS 모바일 게임 '카오스&디펜스'가 5월 3일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된다.
'카오스&디펜스'는 2년여 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완성됐으며 지난 '지스타 2011'에서 수준 높은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성을 담은 시연 버전을 소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RTS 게임 장르의 재미를 스마트 디바이스 상에 완벽히 구현해 낸 '카오스&디펜스'는, 여러 종족 간의 복잡한 상성 구도 속에서 스릴감 넘치는 대전의 묘미를 선물한다. 특히, PC 온라인 게임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간단한 드래그와 터치만으로, 병영 건설과 업그레이드, 병력 생산 등 플레이에 필요한 모든 것을 조작할 수 있도록 해, 누구든지 쉽게 즐길 수 있게끔 진입의 장벽을 낮췄다.
또한, '카오스&디펜스'의 가장 큰 특징인 '실시간 대전 모드'는 유저들이 온라인 상에서 만나 서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시스템으로써,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측은 "'카오스&디펜스'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을 만큼 최고의 재미와 완성도를 자부한다"며, "'카오스&디펜스'가 전해 줄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마음껏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카오스&디펜스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