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9:01
게임

엠게임, '초괴물낚시'에 신규 '상하이맵'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2.04.27 12:58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엠게임이 온라인 낚시게임 '초괴물낚시'에서 신규맵 및 캐릭터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추가된 상하이맵은 지난 2월 추가한 광화문맵 업데이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맵으로, 상하이의 대표적인 상징물인 동방명주타워, 진마오타워 등 고층 건물들로 가득한 상하이의 현재 모습과 산과 강으로 둘러싸인 상하이의 자연환경을 동시에 재현하고 있다.

상하이 맵 역시 환경오염과 기후 변화로 인해 파괴된 자연을 배경으로 붕괴된 대교, 쓰러져가는 건물들이 등장하며, 6종의 일반 어종, 7종의 괴물 어종 및 식인도롱뇽, 진태룡 등 총 5종의 초괴물 어종 등 다양한 신규 어종들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60레벨에서 70레벨로 캐릭터 레벨 상향 조정이 이뤄지며, 이에 따른 낚시 장비 및 도구 등 신규 아이템이 업데이트된다. 여기에 더해 메인 퀘스트 15개, 서브 퀘스트 22개 등 신규 퀘스트를 선보이며, 물고기 수집노트 및 아이템 수집노트 내 리스트가 새로 추가되어 수집 완료시 더욱 많은 경험치 및 게임 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초괴물낚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5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후 출석체크를 하면 참여 횟수에 따라 체력 보충제, 무쇠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상하이 맵 이후 업데이트를 될 지역을 맞추는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레어 해제석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5월 24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서 11시 사이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들에게 즉석 경품 획득의 기회를 제공, 문화상품권, 순금 낚시바늘 등 선물을 제공한다.

엠게임 서비스본부 조중철 팀장은 "본격적인 낚시 시즌을 맞이해 초괴물낚시에 보내주시는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마련했으니, 게임도 즐기고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받아가길 바란다"라며 "향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유명 지역의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초괴물낚시 ⓒ 엠게임]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