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1:20
연예

김장훈, '3D 만우절 이벤트' 의자 들고 재갈 물고 사과

기사입력 2012.04.02 14:47 / 기사수정 2012.04.02 14:48

방송연예팀 기자


▲김장훈, '3D 만우절 이벤트' 의자 들고 재갈 물고 사과ⓒ  김장훈 미투데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가수 김장훈이 자신이 벌인 만우절 거짓말 이벤트에 대하여 의자를 들고 재갈을 물고 사과했다.

김장훈은 지난 1일 'LG시네마 3D 월드훼스티발'에 초대가수로 초청됐다.

그는 행사 전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하여 공황장애로 인해 행사에 참여를 못하게 되었다고 전해 많은 팬들의 걱정을 샀다.

이는 행사장에서까지 이어졌다. 사회자가 오늘 초대가수인 김장훈씨가 공황장애의 재발로 인해 행사에 참여를 못하게 되었다며

이에 김장훈의 독도3D영상이 대신 공개됐고 영상이 끝나자 스타크래프트 3D영상과 함께하는 대학댄스동아리의 4D춤을 소개했다.

이어 이들은 영화'스타워즈' 코스프레를 하고 올라와 춤을 추었는데 이중 한 명이 김장훈이었고 김장훈이 가면을 벗자 객석은 웃음과 환호로 바뀌었다고.

특히 절반의 관중들은 3D와 현실이 구분이 안 돼 김장훈이 가면을 벗어도 3D인줄 알다가 안경을 벗고 확인을 하고서야 환호를 하기 시작했다는 후문.

이 모든것이 김장훈의 만우절 이벤트인줄 알게되자 누리꾼들은 "정말 깜짝 놀랐겠다", "장난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심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