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22:19
연예

장나라, 신곡 뮤직비디오 사고로 유출…'기대감 높여'

기사입력 2012.03.24 20:49 / 기사수정 2012.03.24 21:1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가수 겸 배우 장나라의 싱글 앨범 뮤직비디오가 갑작스레 유출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오는 26일 음원 공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었던 장나라의 싱글 앨범 타이틀 곡 '너만 생각나'의 뮤직비디오가 위성채널의 착오로 인해 미리 유튜브에 올려지는 사고가 일어났다.

장나라의 뮤직비디오가 온라인을 통해 일순간에 확산되면서, 4년 만에 가수로서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는 장나라의 새 앨범에 쏠린 높은 관심도를 입증하고 있다.

무엇보다 '장나라 열풍'이 거세게 몰아치고 있는 중국에서는 장나라의 신작 뮤직비디오에 더욱 후끈한 호응이 쏟아졌다.

장나라의 중국 팬들은 공개시점보다 빨리 유출된 뮤직비디오를 찾아보며 무한 애정을 과시했다. 중국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며 최고 한류스타로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나라의 저력을 재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또한, 오랫동안 가수 장나라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렸던 국내 팬들의 열기도 뜨겁다. 2008년 발표했던 6집 이후 4년 만에 처음 국내에서 발표되는 장나라의 앨범인 만큼 새 싱글에 대한 팬들의 기대는 그 어느 때보다 높았던 상황이다.

이에 계획보다 빨리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지만 팬들은 하루라도 빨리 장나라의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접하게 된 것에 반가움을 표하며, 무대에서 보게 될 장나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너만 생각나' 뮤직비디오에서 장나라는 한 여자가 이별한 후 일상 곳곳에서 헤어진 남자를 떠올리며 잊지 못해 그리워하는 모습을 애절한 표정 연기를 통해 담았다. 장나라의 탁월한 연기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 가슴 아픈 멜로디와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라는 평가다.

소속사 측은 "발매일을 며칠 남기지 않은 상황에서 뮤직 비디오가 유출이 됐다는 소식을 접하고 당황했지만 위성채널 측이 악의적인 의도를 가지고 유출한 것 같지는 않아 다행이다"며 "장나라의 새 싱글 앨범에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국내에서 활발한 가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장나라 ⓒ 나라짱닷컴]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