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6:46
게임

'메트로 컨플릭트' 단 이틀간 오프라인에서 게릴라 체험 실시

기사입력 2012.03.22 19:42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NHN 한게임의 미공개 블록버스터 FPS '메트로 컨플릭트'가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이틀간에 걸쳐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개최되는 'LG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에 참가한다.

'메트로 컨플릭트'는 FPS 전문 개발사 레드덕이 개발한 1인칭 슈팅게임이며,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분리된 도시 사회에서 대립하는 양 진영간의 전투를 표현한 블록버스터 FPS로 작년 지스타 2011에서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던 작품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메트로 컨플릭트'는 미공개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한게임 자체 시연부스를 통해 이틀간 3D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4월 1일 오후 2시 30분부터는 FPS 전문 해설가 온상민이 진행하는 무대 대전 이벤트도 열리게 된다. 행사에 참가한 고객 중 즉석 5:5대전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게임 회원이라면 선착순으로 양일간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메트로 컨플릭트' 시연 부스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후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3D 체험행사 후기 및 참여 인증 글을 4월 4일까지 '메트로 컨플릭트'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마우스 패드를 지급한다.

NHN 한게임 이주영 PDM은 "단 이틀간의 3D체험이긴 하지만 정식 서비스 개시 전의 작품을 환상적인 입체감을 통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번 행사의 포인트"라며 "상반기 2차 CBT를 준비중에 있어 보다 완성도 높은 블록버스터 FPS의 진수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메트로 컨플릭트 ⓒ NHN]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