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22:23
연예

박재범 매너 화제, '한장한장' 스태프 대본 주워주는 모습 포착·

기사입력 2012.02.27 08:32 / 기사수정 2012.02.27 08:53

방송연예팀 기자


박재범 매너 ⓒ sidusHQ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가수 박재범의 폭풍매너 떨어진 스탭의 대본을 주워주는 매너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재범 대기 중 지독하게 립싱크'라는 제목과 함께 팬이 촬영한 박재범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에는 한 음악방송 리허설 대기 현장 스태프가 떨어트린 대본을 뒤에 있던 박재범이 재빨리 주워서 공손하게 건네는 매너를 발휘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박재범은 자신의 앞 차례였던 선배가수 FT아일랜드가 리허설을 마치고 들어오자 일일이 깍듯한 인사와 악수를 나누며 반가움을 표현하고 있어, 매너남임을 인증했다.

박재범의 대본 주워주는 매너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재범 진정한 매너남!", "역시 매너남 박재범", "이래서 박재범이 좋다.", "정말 저 스태프가 부럽네요.", "선배에게도 깍듯한 박재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재범은 신곡 'KNOW YOUR NAME'으로 2주 만에 음악방송 1위에 오르며 승승장구하고 있으며, 오는 3월 3일 오후 6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단독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