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정재형 화보 공개 ⓒ 하퍼스바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덕원 기자]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이효리와 정재형이 함께 촬영한 파격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20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바자는 '대세' 이효리와 정재형의 'Play with Us'라는 제목의 경쾌한 화보를 선보였다.
연예계 소문난 절친이자 SBS 'Stylish Music Show 유&아이'의 공동 MC를 맡아 호흡을 맞추게 된 이효리와 정재형의 이번 화보는 프로그램의 정체성과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일종의 예고편이 되고 있다.
사진 속 이효리와 정재형은 생기 넘치는 컬러와 경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과 소품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두 사람은 절친이 아니면 보여줄 수 없는 다정한 분위기의 포즈로 유쾌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효리는 섹시한 의상과 과감한 포즈와 표정으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정재형 역시 과감한 의상과 포즈를 무난히 소화해 최근 무르익은 예능감을 한껏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효리와 정재형은 '유&아이'의 진행 방향과 일상에 대한 이야기와 삶의 철학, 그리고 두 사람의 오랜 우정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눠 촬영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만들었다고 전해졌다.
한편, 이효리와 정재형의 공동 MC로 화제를 모은 '유&아이'는 오는 26일 12시 방송되며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화보는 '하퍼스바자' 3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강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