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엔트리브소프트는 18일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의 유저 간담회 행사인 '제2회 구단주의 밤' 을 개최한다.
이번 '구단주의 밤' 에는 직접 개발과 사업, 운영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2012년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 '프로야구 매니저' 가 나아갈 방향과 개선점에 대해서도 게이머들과 많은 대화를 나눌 계획이다. 이번 유저 간담회는 회사와 게이머 간 소통의 자리이자 신뢰를 다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프로야구 매니저' 는 '구단주의 밤' 행사 참여 인원이 제한된 점을 감안해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사전에 받아 Q&A를 통해 다루고, 이날 행사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프로야구 매니저' 운영 및 개발을 총괄 강상용 개발 팀장은 "'프로야구 매니저' 를 변함없이 성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구단주의 밤을 통해 주신 의견들을 수렴해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프로야구 매니저' 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프로야구매니저 ⓒ 엔트리브소프트]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