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8:27
연예

'부탁해요 캡틴' 최유화, 코믹 에피소드로 '폭소'

기사입력 2012.02.03 09:04 / 기사수정 2012.02.03 10:36

방송연예팀 기자

▲'부탁해요 캡틴' 최유화 ⓒ SBS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SBS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막내 스튜어디스 '사랑' 역으로 등장하고 있는 신인 최유화의 깨알 같은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

이번 주 방송된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최유화는 극중 기내 성추행범 사건으로 궁지에 몰린 지진희의 자격심의반대 탄원서를 위해 구혜선에게 사인을 요청하며 당시 다진의 발차기 흉내를 내던 중 옆에 있던 완준의 급소를 차는 웃지 못할 실수를 저질렀다.

또한 혼자 벙커 안에 담요를 쓴 채 누워있던 최유화는 빨간 담요를 덮어주는 귀신이 있다던 선배의 이야기가 떠올라 겁에 질린 채 양을 세며 잠이 든다.

때마침 열려있던 벙커문을 보고 들어온 서인석은 최유화에게 담요를 덮어주려던 찰나 최유화가 잠에서 깨고 동시에 서로 보고 놀라 비명을 지르게 된 코믹한 해프닝이 벌어지고 만 것이다.

최유화는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막내 승무원 사랑 역으로 극에 소소한 에피소드를 그려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최유화는 우월한 키와 아름다운 외모에서 풍기는 이미지와 귀엽고 엉뚱한 매력까지 동시에 지니고 있어 신입 스튜어디스로서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통통 튀는 매력의 최유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