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7:29
경제

[잇 스타일] '여자들의 뒤태가 달라졌다?'…뒤태를 완성한 '완소' 아이템은?

기사입력 2012.01.30 11:39 / 기사수정 2012.01.30 11:39

매거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패션에 있어서 믹스매치는 물론 성의 경계까지 무너지는 요즘 여성들의 가방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여태껏 여성들의 가방이라고 하면 숄더백과 토드백이 주를 이뤘지만 이젠 여성들의 뒤태까지 책임지는 백팩이 대세다.

오피스룩과 캠퍼스룩을 넘나들며 갖가지 매력을 발산하는 백팩을 소개한다.




스타일 살리려면 기본에 충실…'다양한 스타일'도 문제없어!

진정한 패션강자들은 기본 아이템을 활용하는 감각이 뛰어나다. 특히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컬러,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들은 스타일을 막론하고 어디든 매치할 수 있는 장점을 그들은 알고 있다.

요즘은 기본라인이지만 컬러, 디테일과 프린트가 돋보이는 백팩으로 뒤태까지 신경 쓴 스타일링이 뜨고 있다.

비비드한 컬러와 동글동글한 쉐입이 깜찍한 느낌을 주는 백팩은 캐주얼과 러블리한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

눈에 띄는 컬러와 고급스런 디테일은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도 제격이고 대학 입학을 앞둔 새내기, 신학기를 앞둔 학생들에게도 안성맞춤.

좀 더 성숙한 느낌을 내고 싶을 댄 딥한 컬러에 프린트가 새겨진 백팩을 선택하자. 전체적인 디자인은 캐주얼하지만 컬러와 프린트의 조화는 여성스런 매력까지 발산해 새로운 느낌을 전해준다.




여성스런 스타일엔 프린트 있는 백팩! '오피스룩'도 거뜬 소화

오피스레이디들의 가방은 헬스장의 아령만큼이나 무겁다. 각종 서류, 파우치, 지갑, 넷북 등을 담고 한쪽으로만 들고 다니려면 가뜩이나 피곤한 몸에 기운까지 빠지는 느낌이다.

이럴 땐 백팩을 이용해 숄더백, 빅백들이 어깨에 줬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다. 또 디테일 장식과 프린트가 첨가된 백팩은 여성스러운 느낌까지 전달해 일상에서도 쉽게 매치할 수 있다.

딥한 컬러가 고급스런 멋을 내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백팩은 여성미와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살린다. 앞면의 포켓이 디자인의 재미를 더하고 실용성까지 살려줘 오피스룩에 새로운 느낌을 부여할 수 있다.

좀 더 모던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도트무늬가 돋보이는 백팩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자.


☞ 스타일링 TIP

여성들의 가방 트렌드가 핸드백나 숄더백에서 점차 백팩까지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고급스런 백팩은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오피스룩과도 매치할 수 있다.

또한 백팩은 원피스, 스커트 등과 매치했을 때 발랄한 여성미를, 팬츠와 매치하면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글] '잇 스타일' 매거진 김태연 ( itstyle@xportsnews.com) / [사진] 세인트스코트 런던

매거진 잇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