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31
연예

'프런코4' 이소라, '완벽' 각선미 드러내고 '카리스마 여신' 등극

기사입력 2012.01.27 18:57 / 기사수정 2012.01.27 20:21

이나래 기자

▲ 이소라, 섹시미 발산 눈길 ⓒ CJ E&M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모델 이소라가 파격적인 섹시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소라는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4'(이하 프런코4) 프로그램 포스터 촬영에서 매혹적인 섹시 카리스마 여신으로 변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소라는 기본적인 스타일을 블랙 앤 화이트로, 블랙과 화이트의 쉬폰 롱 드레스에 뱅글과 슈즈 등 심플한 액세서리만으로도 화려하면서도 쉬크한 스타일을 뽐내며 섹시한 카리스마 여신으로 변신했다.

드레스 사이로 드러난 매끄러운 각선미와 군살 없이 완벽한 바디라인은 물론,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눈빛과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특히 똑같은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에도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촬영할 때는 또 다른 매력으로 촬영장을 숨죽이게 했다고. 아찔하고 우월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거침없이 당당한 포즈, 주변을 압도하는 강렬한 눈빛, 묘하게 웃음을 띠고 있는 듯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대한민국 슈퍼모델의 원조다운 매력을 무한 발산했다.

섹시 카리스마 여신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낸 이소라는 이번 '프런코4'에서도 첫 방송부터 날카로운 심사평을 쏟아내는 냉정한 카리스마 MC로 눈부신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28일 밤 10시 첫 방송.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