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2:33
연예

옹달샘, MBC 뮤직 '서든어택 놀.이.터' MC 발탁

기사입력 2012.01.18 16:5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개그맨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가 MBC MUSIC(MBC 뮤직) 신개념 뮤직 버라이어티쇼 방송프로그램 'Sudden Attack 놀.이.터(서든어택 놀.이.터)'의 MC로 발탁됐다.

서울 압구정동 에브리싱 노래방에서 진행되는 'Sudden Attack 놀.이.터'는 신나는 노래방에 몰래카메라와 서프라이즈가 첨가된 새로운 리얼 버라이어티 쇼로, 출연한 게스트들의 노래와 재미난 입담을 감상하고 복불복 게임을 통해 받은 미션을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뮤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Sudden Attack 놀.이.터'의 MC로 낙점된 '옹달샘'은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불꽃 애드리브와 개그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예능계의 블루칩. 일반인과 함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답게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살려 전 세대의 눈높이에 맞는 진행을 선보이며 활력소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넘치는 애드리브와 남다른 친화력으로 연예계 마당발인 옹달샘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일반인 참가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나이 제한 없이 전세대가 같이 즐길 수 있는 'Sudden Attack 놀.이.터'를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MC 선정 이유를 밝혔다.

오는 2월 9일 밤 12시 첫 방송.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 와이트리 미디어]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