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일렉트로보이즈 가 새해를 맞아 한복을 입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원카인,차쿤) 멤버들이 2012임진(壬辰)년 흑룡(黑龍) 새해를 맞이해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그동안 '마보이2'로 받아온 사랑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대중들에게 새해인사를 전했다.
브레이브 공식 유튜와 팬 카페를 통해 새해 인사를 전한 일렉트로보이즈는 "너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신나게 일했던 지난해처럼 60년 만에 찾아온 흑룡의 기운이 도는 올해에도 일렉트로보이즈는 그 기운을 모아 주위 사람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음악으로 보답해 여의주를 물고 하늘로 승천하는 용처럼 승승장구 하겠습니다"
그리고 "2012년 브레이브에서 곧 나오는 우리 예쁜이들 '브레이브걸스'새 앨범과 일렉트로보이즈, 그리고 저희 대표님(용감한형제) 음악 들으시면서 변함없는 사랑과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리며,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하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한결같이 "한복입고 마보이2 불러줘요!!!", "오빠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복이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렉트로보이즈는 지난해 11월 17일 1년6개월 만에 발매한 두 번째 싱글앨범 '리버스'의 타이틀곡 '마보이2'를 통해 존재감을 각인 시켰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일렉트로보이즈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