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5:05
연예

적우, '처음느낌그대로' 완벽 열창…중간점검 3위

기사입력 2011.12.25 22:19 / 기사수정 2011.12.26 08:02

방송연예팀 기자


▲적우 처음느낌그대로 ⓒ MBC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가수 적우가 이소라의 '처음 느낌 그대로'를 완벽 열창했다.

25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서는 '나가수'를 빛낸 17인의 선배 가수들의 노래를 주제로 11라운드 2차 경연의 중간점검이 방송됐다.

이날 중간점검 무대에서 적우는 이소라의 '처음느낌 그대로'를 선곡, 중간점검 무대에 앞서 가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 분(이소라)이 직접 가사를 썼다고 들었다"며 "그 분(이소라)의 마음을 읽고 싶다"며 이소라의 '처음느낌 그대로'를 선곡한 이유를 밝혔다.

적우는 특유의 저음의 보이스로 원곡 느낌은 그대로 살리며 안정된 가창력으로 열창 했다.

결국 이날 중간점검 무대에서 적우는 3위를 차지했다.

특히 2차경연 중간평가에서는 가창력으로 논란에 휩싸였고, 2차공연에서도 제대로 된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던 터라 이번 중간평가 성적 선전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경연 중간점검에서는 김건모의 '더블'을 열창한 바비킴이 1위, BMK의 '꽃 피는 봄이 오면'을 열창한 윤민수가 2위, 김범수의 '하루'를 열창한 자우림이 적우와 함께 공동 3위, 박정현의 'ps I love you'를 열창한 거미는 5위, 임재범의 '고해'를 열창한 박완규 6위, 백지영의 '사랑안해'를 열창한 김경호는 7위를 차지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적우 처음느낌그대로 ⓒ MBC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