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7:39
연예

'TEN' 주상욱, '수사킹 10종 세트' 사진 공개

기사입력 2011.12.21 16:28 / 기사수정 2011.12.21 16:2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OCN '특수사건전담반 TEN'(이하 'TEN')에서 '여지훈 팀장' 역을 맡고 있는 주상욱의 매력이 담긴 '수사킹 10종 세트'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수사킹 10종 세트' 사진에서는 미궁에 빠진 사건을 끈질기게 추적하는 예리한 형사의 눈빛과 기필코 범인을 잡고야 말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가진 주상욱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교묘하게 수사망에서 벗어난 범인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날리는 시크함과 가슴 아픈 추억을 비밀로 간직한 채 남몰래 눈물을 흘리는 모습 등 다양한 분위기를 내뿜으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주상욱의 형사 연기는 회를 거듭하면 할수록 물이 오르는 것 같다", "주상욱의 재발견이다. 이렇게 형사가 잘 어울릴 줄이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TEN' 제작진은 "주상욱 덕분에 여지훈 캐릭터가 더 매력적으로 그려지고 있는 게 사실"이라며 "주상욱이 연기하는 여지훈이라는 캐릭터는 알고 보면 깊은 상처를 지닌 인물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여지훈의 감춰졌던 트라우마가 공개될 예정이니 끝까지 많은 애정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고시청률 3%를 훌쩍 넘기며, 5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호평 속에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TEN'은 오는 23일 밤 12시에 6화 '민채원 유괴사건: Part 1' 편이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주상욱 ⓒ OCN]

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