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17:20
연예

젤로, 뮤비 촬영장 사진 공개 '어린 왕자' 빙의

기사입력 2011.12.09 11:31 / 기사수정 2011.12.09 11:31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힙합 가스펠송 'Never Give Up'으로 방용국과 함께 활동 중인 젤로가 '어린 왕자'에 빙의 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8일 방용국과 젤로의 팬카페에는 'Never Give Up(네버 기브 업)'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의 미공개 사진이 공개됐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촬영지로 유명한 양평 영어 마을을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진지하면서도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방용국과 젤로의 촬영장 뒷이야기가 공개돼 팬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켰다.

특히 이 사진 중에는, 노란색 베이비펌을 한 젤로가 역시 금발 뽀글 머리를 한 '어린 왕자'의 동상 옆에서 포즈를 흉내 내는 모습이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사진들을 접한 팬들은 "어린 왕자 도플갱어 젤로", "15세 젤로, 어린 왕자의 환생인가", "예쁘다 헤벌레", "젤로 왕자님이다", "마시젤로 인증샷"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일 디지털 싱글 'Never Give Up'을 발매하고 '인기가요' 방송 한 번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방용국과 젤로는, 오는 10일 'MBC 음악중심'과 11일의 'SBS 인기가요' 출연을 앞두고 있어 이 신인답지 않은 신인들이 또 어떤 화려한 무대를 보여줄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젤로 ⓒ TS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