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가수 아이유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너랑 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6일 로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깜짝 공개된 '너랑 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앞서 지난 11월 29일 공개된 본편에 이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유의 이번 타이틀곡 '너랑 나' 안무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스케일과 섬세한 표현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너랑 나' 안무를 연출한 정성욱 디렉터는 "'너랑 나'의 포인트 안무는 '째깍째깍춤'과 '잼잼춤'이다"라며 "안무 전체에 반복적으로 나오는 '째깍째깍춤'은 손가락을 시계모양으로 만들어 시간이 움직이는 것을 나타내며, 미래로 시간여행을 떠난다는 '너랑 나'의 판타지 스토리를 표현했다. '잼잼춤'은 아기들의 손장난인 '잼잼'을 안무로 활용한 부분으로, 어떤 대상을 향해 무언가를 바라는 듯한 느낌으로 팔을 뻗어 추는 이 춤은 아이유의 아이 같은 순수하고 깜찍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퍼포먼스와 더불어 아이유의 표정 연기 또한 관심을 가지고 살펴봐야 할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힌다. 다양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보컬의 음색에 맞게 시시각각 변하는 아이유의 다채로운 감정표현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는 평.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의 새 앨범을 향해 보내주신 많은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퍼포먼스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유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음악, 예능,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정규 2집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간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너랑 나 뮤직비디오 ⓒ 로엔엔터테인먼트]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