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9:33
연예

'하이킥3' 이종석, '수능 중도포기 사실' 안수정에 들통

기사입력 2011.12.06 22:20 / 기사수정 2011.12.06 22:2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정석 기자] 이종석이 수능을 중도 포기한 사실이 안수정에게 들통났다.

6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에서는 이종석이 수능 중도포기 한 사실을 알게 된 안수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수능 중도포기 사실을 알게 된 수정은 아빠한테 말해버리겠다며 방을 뛰쳐나가려 했으나, 종석과 승윤이 그녀를 가로 막았다. 이후 종석은 "아빠가 수능 최선을 다해서 본 줄 알고 있다"라며 울분을 토하기 시작했다. 마음이 약해진 수정은 급기야 눈물을 흘리며 "알겠어. 그 동안 고생이 많았구나"라고 답하며 죽어서도 비밀로 하겠다고 종석에게 약속했다.

하지만 평소 수정의 감정변화가 심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종석은 수능을 중도포기 한 사실을 말해버릴까 봐 초조해 했다. 이에 종석은 승윤과 함께 다시 한 번 수정에게 울분을 토하기 시작했다. 수정은 당연하다는 듯이 자신을 믿으라며 굳게 약속했다.

며칠 후 종석은 바닥에 있던 자신의 볼펜 때문에 수정이 화가 나자 또다시 승윤과 함께 울분을 토하기 시작했다. 이번에도 성공하는 듯 했으나 사다리를 내려가고 있는 수정의 머리에 떨어진 종석의 휴대폰 때문에 감정이 격해진 수정은 "너 수능 그거 아빠한테 다 불어 버릴 거야"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하이킥3 ⓒ 하이킥3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강정석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