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잇스타일] 다양한 스타일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스타들의 뛰어난 감각의 패션 연출법은 늘 화제다.
올 겨울에는 이동욱-연정훈-이장우의 패셔너블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는데, 여자들에게 사랑받는 감각적인 남자가 되고 싶다면 지금부터 이들의 컨템포러리룩 코디 속 '잇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훈남 이동욱의 '프렌치 시크 코트'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여자들의 심금을 울렸던 이동욱은 가수 김동률의 신곡 Replay의 뮤직비디오에서 매력적인 스타일의 그레이 컬러 코트와 블랙 셔츠로 훈훈한 패션을 연출했다.
겨울에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인 코트를 선택한 이동욱은 무난한 그레이 컬러에 이너웨어로 블랙 셔츠를 매치해 프렌치 시크룩을 완성했다.
매력남 연정훈의 '트렌치 코트'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에서 검사 민태연 역의 연정훈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위트 있고 시크한 매력이 있는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본 스타일에서 벗어난 베이지 컬러 트렌치 코트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미까지 풍긴다. 여기에 함께 코디한 블랙 팬츠로 시크한 남자의 매력을 더했다.
댄디남 이장우의 '스트라이프 카디건'
이장우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스타일리시한 웨이브 펌의 헤어 스타일로 댄디함과 펑키함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그는 블루 셔츠에 컨템포러리룩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새겨진 카디건을 매치해 사랑스러움까지 강조했다.
[글] '잇 스타일' 매거진 김태연 (itstyle@xportsnews.com)
매거진 잇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