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52
연예

뮤직뱅크, 아이유 컴백 '깜찍하게 돌아온 소녀 여제'

기사입력 2011.12.02 19:45

백종모 기자










▲뮤직뱅크 아이유 컴백 ⓒ KBS '뮤직뱅크'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가수 아이유가 가요계에 전격 컴백했다.

아이유는 2일 방송된 KBS 생방송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2집 수록곡 '삼촌'과 타이틀곡 '너랑 나'의 첫 방송 무대를 선보였다.

갓 발매된 아이유의 정규 2집 앨범 전곡이 1위부터 13위까지 가요 순위에 오르는 등, 여성 솔로 가수로서 드물게 가요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어 이번 컴백무대 또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삼촌' 과 '너랑 나' 무대에서 아이유는 심플한 화이트 드레스와 검은색 드레스 등 다채로운 의상으로 소녀다운 감성을 마음껏 표현했다. '너랑 나' 무대에서 선보인 갈래머리는 깜찍한 느낌을 더했으며, 다양한 안무와 버라이어티한 무대 연출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관중들은 일제히 아이유를 연호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날 '삼촌'의 무대에서는 아나운서 전현무가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의 타이틀곡 '너랑 나'는 '좋은 날'에 이은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곡으로, 아이유의 다채로운 감성을 만날 수 있는 곡. 마이너와 메이저 코드를 넘나드는 구성으로 하프, 호른 등 가요에서 거의 찾아보기 힘든 악기를 사용한 리얼 사운드와 판타지스러운 느낌을 한껏 더한 편곡이 눈길을 끈다.

이적 작곡가의 작품인 '삼촌'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삼촌'은 아이유가 이 시대 모든 삼촌들에게 보내는 응원송으로, 아이유는 항상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삼촌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첫 컴백 무대에 '삼촌'을 준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이지혜, M.Street, 윙크, M 시그널, 엑스크로스, 박소빈, 플라워, 더블에이, 베이지, LED Apple, 제이세라, 라니아, TRAX, M.I.B, 일렉트로보이즈, 에이핑크, 다이나믹듀오, 팀, 노라조, 서인영, 애프터스쿨,백호,JR, 티아라, 소녀시대, 원더걸스, 아이유 등이 출연했다.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아이유 뮤직뱅크 출연 장면 ⓒ KBS 방송화면]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