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프뉴스=이우람 기자] 빅스푼코퍼레이션이 MMORPG '레드블러드'에 대한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내달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버닝 파티(Burning Part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버닝 파티는 지난 1차 CBT와 동일한 버전을 바탕으로, 우수 리뷰 및 버그 제보를 통해 '가문의 영광'의 첫 당첨자로 선정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개선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레드블러드'를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경품 아이템을 모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MINI , AUDI A4, BMW 520i 등 고급 자동차 렌탈 및 호텔 숙박 패키지 등을 크리스마스 기간(24일, 25일)에 선물한다.
이 외에도 스키장 리프트권,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이용권 등 겨울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여러 선물이 마련돼 있으며, 가입 및 로그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레드블러드에 대한 성원과 기대에 감사하기 위해 사전에 개선된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2차 CBT의 세부 내용도 버닝 파티 첫날 함께 공개할 계획이다"라며, "이번 '버닝 파티'는 테스트라기보다는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축제로 준비했으니 많은 유저 분들이 '레드블러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블러드'는 지난 10월 95%의 재접속률을 기록하면서 1차 CBT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으며, 11월 개최된 지스타 2011에서도 관람객들에게 멀티타겟팅을 활용한 몰이 사냥 전투 및 높은 그래픽으로 호평 받았다.
'레드블러드 버닝 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redbloo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me@xportsnews.com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