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2:35
게임

라이브플렉스, 불패온라인 전면전 소개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1.12.06 10:33 / 기사수정 2011.12.06 10:33

기자


[엑스포프뉴스=이우람 기자] 라이브플렉스가 서비스하고 락소프트가 개발한 '무한쟁탈 MMORPG 불패온라인'이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한다. 

라이브플렉스는 테스트 시작에 앞서 게임의 핵심적인 대전 시스템인 전면전을 설명하고 참여 방법을 안내하는 플레이 동영상을 제작해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에 선보였다.

'불패온라인'의 전면전은 국가간의 대규모 전투를 기반으로 '차원이동 점령전', '차원영석 파괴전', '호위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또는 국가장에 의해 시작된다.

전면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해당 시간에 게임 우측 상단의 참여 아이콘을 클릭해 전면전 필드로 이동해야 하며, 전면전 필드에서 차원 이동진을 점령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가 벌어진다.

이후에는 차원 영석 파괴전이 진행되며, 이후 차원의 문이 열리면 천도성에 위치한 상대 국가의 국고에 침입해 금괴를 탈취하게 된다. 상대방의 천도성에는 경비병 NPC들이 가세하여 금괴를 지키게 되며, 호송 마차를 통해 금괴를 호위해 나오면 승리하게 된다.

이러한 전면전은 공격뿐만 아니라 방어도 매우 중요하며, 같은 진영의 유저간의 긴밀한 협조와 치밀한 전략과 전술이 요하는 대규모 전투라는 것이 라이브플렉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불패온라인'은 이미 지난 1차 테스트에서도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전투 콘텐츠로, 이번 영상을 통해 참여 방법 및 진행 사항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한편, 불패온라인의 2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me@xportsnews.com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