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2:25
연예

종편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캐스팅 공개…6명의 총각돌은 누구

기사입력 2011.11.29 10:23 / 기사수정 2011.11.29 10:2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채널A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 '총각네 야채가게'가 야심 찬 총각돌을 공개했다.

'총각네 야채가게'의 주요인물들인 총각돌은 주인공인 지창욱을 중심으로 VF 6 DoLL 이라는 애칭으로 공개되었다.

VF 6 DoLL 은 기존 한류 드라마를 지배해 온 꽃미남, 차도남을 뛰어넘는 새로운 매력남으로, 청년실업으로 신음하는 이 시대 젊은이들에게 정직하게 땀 흘리며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건강한 청년상을 새롭게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주인공 지창욱, 김영광 외에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맹렬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 배우 이광수를 비롯해, 신 한류를 이끄는 초신성의 멤버인 지혁, CF에서 신민아 상대역을 맡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주목을 받은 성하, 스킨푸드 블랙슈가 CF에서 싱그러운 미소년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신원호로 구성이 되었다.

개성 가득한 총각돌 VF 6 DoLL 은 무엇보다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건강한 젊은이들로 각자의 개성만큼이나 강한 인상을 심어줄 것이다.

이 시대 대한민국 청년들의 일과 사랑을 밀도 있게 그려내며 VF 6 DoLL 열풍을 일으킬 총각돌, 2012년 대한민국 대세남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채널A (동아 미디어 그룹 종합편성 TV)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인 '총각네 야채가게'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건강한 젊은이들의 일과 꿈 그리고 사랑을 그린다.

청년실업으로 신음하는 시대, 정직하게 땀 흘리며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건강한 청년들의 땀과 노력을 응원하는 감동의 이야기로 일상의 평범함 속에 삶의 의미를 새롭게 찾아 도전하고 성공하는 개성 넘치는 젊은이들의 싱그러운 인생 드라마다. 시린겨울, 젊음의 생생한 열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는 채널A 에서 12월 21일 저녁 9시2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지창욱-김영광-이광수-지혁-성하-신원호 ⓒ 터치스카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