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29
연예

이동욱, 김선아-성유리-박민영과 한솥밥 먹는다

기사입력 2011.11.22 09:2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배우 이동욱이 킹콩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킹콩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동욱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이동욱은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함께 한 김선아와 더불어 성유리, 김범, 박민영, 이청아, 이진, 이광수, 유연석, 송민정, 지일주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킹콩엔터테인먼트 이진성 대표는 "여심을 사로잡는 완벽한 외모와 흡입력 있는 연기력을 가진 배우 이동욱 씨와 한 식구가 돼 기쁜 마음이다. 이동욱 씨는 군 제대 후 바로 '여인의 향기'를 통해 성공적으로 복귀, 배우로서의 입지와 스타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또한, 국내의 인기는 물론 일본, 중국, 대만, 홍콩,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등 아시아 전역에서 신 한류스타로 떠오르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동욱 씨가 가진 다양한 재능과 매력을 극대화시켜, 더 빛나는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더욱 폭넓고 활발한 활동으로 찾아갈 이동욱씨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동욱은 최근 한일문화대상 문화외교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한류스타로서 인기를 확인했으며, KBS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극본 박연선, 연출 배경수)에서 남자 주인공 박무열 역에 캐스팅돼, 내년 1월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이동욱 ⓒ 킹콩엔터테인먼트]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