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21:24
연예

달샤벳 수빈, 휴가지에서도 '우월한 기럭지' 뽐내

기사입력 2011.11.21 12:40 / 기사수정 2011.11.21 12:4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세 번째 미니앨범 '블링 블링(Bling Bling)' 활동을 마무리하고 휴식기에 접어든 신예 6인조 걸그룹 달샤벳 수빈과 세리가 휴가지에서 찍은 재미있는 사진을 팬들에게 공개해 화제다.

수빈은 지난 20일 저녁 자신의 SNS '미투데이'를 통해 "오예~따뜻하고 유쾌한 곳 필리핀에 다녀왔습니다. 모기 엄청 물리고 왔어요. 흐아 고통스럽다. 모기물린 저의 다리 보실래요?" 라는 글을 올리고 파라솔 아래에서 다리를 들고 웃고 있는 재미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세리 역시 "필리핀에서의 꿀맛 같은 휴가였어요. 가은이와 물놀이하며 한 컷 찰칵! 다시 열심히 달려볼게요.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 가은과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는 사진을 올렸다.

수빈과 세리가 공개한 사진은 지난주 휴가차 방문한 필리핀에서 찍은 것으로 지난 1월 데뷔 후 줄곧 활동을 이어왔던 달샤벳 멤버들은 모처럼 필리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휴가지에서도 우월한 기럭지다", "모기 물린 자국이 보인다", "비키니가 잘 어울리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식활동을 마감한 달샤벳은 당분간 개별 활동과 해외활동에 전념할 계획이며, 내년 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수빈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