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53
연예

뮤직뱅크, 서인영 컴백 '레드 핫팬츠 강렬 매력' [생생TV]

기사입력 2011.11.18 19:08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서인영이 강렬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18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 출연한 서인영은 새 미니앨범 수록곡 '웃기셔'와 타이틀곡 '오 마이 가쉬(Oh My Gosh)'를 연이어 열창했다.

이날 무대에서 서인영은 발랄하면서 톡톡 튀는 무대와, 섹시함을 내세운 화려한 무대를 잇따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타이틀곡 '오 마이 가쉬'의 무대에서 서인영은 블랙 컬러의 재킷과, 레드 컬러의 핫팬츠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편, 파워풀한 무대로 흡사 '레이디 가가'의 퍼포먼스를 연상시켰다.

'오마이 가쉬'는 잊히지 않는 트랜디한 멜로디 라인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매력적인 정통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말로만 사랑을 외치는 남자들에 대한 풍자와 서인영식 경고, 그리고 진실한 사랑에 대한 남자들이 지켜야할 규칙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웃기셔'는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와 세련된 사운드로 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서인영의 '시원시원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는 곡으로, 바람둥이 연인에 대한 다툼과 화해를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소녀시대, 이승기, 원더걸스, 티아라, 브라운아이드걸스, 시크릿, 손호영, 노을, 서인영, 팀, 김조한, 노라조, 포맨&미, B1A4, 알리, 라니아, 베이지, 대국남아, 제이세라, 라니아, 일렉트로보이즈, 크리스피크런치&시현, 더블에이, N-SONIC, 에이블 등이 출연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KBS '뮤직뱅크' 방송화면]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