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02
연예

시크릿, 日서 '샤이보이' 열풍 재현한다

기사입력 2011.11.15 17:03 / 기사수정 2011.11.15 17:0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걸 그룹 '시크릿'이 일본에서 미니 앨범 '샤이보이'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시크릿이 이번 일본에서 발매하는 미니 앨범에는 '샤이보이'를 비롯해 총 6트랙이 수록돼 있으며, 전 트랙을 일본어로 노래했다. 또한, 앨범에는 '별빛달빛'을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편곡한 'Christmas Magic'과 한국에서 발매된 정규 1집에 수록된 3곡, 그리고 '랄랄라'의 일본어 버전도 들어있다"고 전했다.

오는 16일 일본에서 선보일 타이틀 곡 '샤이보이'는 '시크릿'이 올해 1월 국내에서 발매하여 데뷔 이후 처음으로 지상파 방송에서 1위를 하는 등 대히트를 친 곡이다.

앞서 '시크릿'은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샤이보이' 뮤직비디오 1분 분량의 영상을 공개해 현지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시크릿'은 현재 일본 프로모션 차 현지로 출국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16일에 아카사카에 위치한 BRITZ홀에서 앨범 발매를 기념한 '샤이보이 앨범 릴리즈 파티'를 열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국내에서 '샤이보이'로 인기 걸 그룹 대열에 합류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크릿'이 일본에서도 그 열풍을 이어갈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시크릿 ⓒ TS엔터테인먼트]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