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가수 김보경이 발랄한 록큰롤 디바로 변신했다.
김보경은 14일 새 디지털 싱글앨범 'Without U'를 발표하며 애절했던 모습을 벗고 발랄한 록커의 모습으로 새롭게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곡 'Without U'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나는 록 넘버로, 짝사랑하는 소녀의 당당하고 발랄한 고백을 담은 가사로 요즘 세대들의 직설적이고 솔직한 표현을 꾸밈없이 녹여낸 곡이다.
또한, 이곡은 지난 9월 발표한 김보경의 두 번째 미니앨범 'GroWing(그로잉)'의 수록곡으로, 리마스터링을 통해 더욱더 신나고 핫해진 사운드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1월 '하루하루'로 데뷔해 드라마 '시티헌터' OST 'Suddenly'에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GroWing(그로잉)'의 타이틀곡 '아파'까지 연속 히트를 기록하며 날로 발전해가는 아티스트로서 대중들에게 가능성을 인정받았던 김보경은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소녀다운 발랄한 모습으로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악을 접한 누리꾼들은 "시원시원한 목소리! 신난다", "역시 김보경", "색다른 모습 기대할게요", "무대 위에서 모습도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보경은 음악방송을 통해 발랄한 록큰롤 디바로 변신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김보경 ⓒ 룬커뮤니케이션]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