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2:37
연예

'발효가족' 송일국, 화려한 액션신 공개

기사입력 2011.11.04 16:59 / 기사수정 2011.11.04 16:5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방송연예팀 배성은 기자] 송일국이 jTBC 드라마 '발효가족'에서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다.
 
앞서 요리사복에 파자마 차림의 귀여운 송일국의 모습이 공개된 터라, 뿌연 먼지가 가득한 창고에서 주먹을 날리는 이번 모습은 이전에 공개된 사진과 대비를 이루며 카리스마 넘치는 '기호태'를 느끼게 했다.
 
각목과 쇠파이프가 오가는 위험한 액션 촬영에서 송일국은 한 컷 한 컷 무술감독의 지도를 받으며 신중하게 촬영에 임했다. 아침 일찍부터 저녁까지 오래도록 이어진 촬영이지만, 송일국은 힘든 내색 없이 꼼꼼히 모니터를 확인하고, 감독의 OK가 난 컷에도 재촬영을 요구하는 등 기호태로의 완벽한 변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일국은 "이번 촬영은 단순히 주먹만 날리면 되는 것이 아니라 호태가 지금까지 걸어온 과거와 앞으로 만나게 될 인생 최대의 난제를 함께 표현해야 하는 신이라 굉장히 긴장되고 어려웠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오늘 하루 촬영을 마치고 나니 기호태라는 친구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선 것 같은 기분이 든다"라며 자신이 맡은 배역인 기호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한식집 가족들과 사연 많은 손님들이 좌충우돌 펼쳐가는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 '발효가족'은 오는 12월 7일 첫 방송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송일국 ⓒ jTBC]


방송연예팀 배성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