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청춘불패2'의 멤버 8인의 개인 컷이 공개됐다.
걸 그룹 '소녀시대' 써니와 효연, '카라' 강지영, '미쓰에이' 수지. '씨스타' 보라, 'f(x)' 엠버, '쥬얼리' 예원 그리고 마지막으로 '레인보우' 고우리까지.
'청춘불패2'의 김호상 PD는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에 "맏언니 우리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주세요"라며 8인 중 마지막으로 우리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호상 PD는 "G8의 제일 막내 미쓰에이 수지! 빛나는 외모와 밝은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해주는 수지", "자이언트 막내 카라 강지영"이라고 소개하는가 하면 쥬얼리 예원에 대해서는 "항상 밝고 긍정적이 에너지가 넘치는 예원"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녀시대' 써니에 대해서는 "시즌1의 경험을 살려 청춘불패를 잘 이끌어갈 활력"이라고, '씨스타' 보라에 대해서는 "밝고 건강한 보라의 매력을 기대하라"고 올려 관심을 불러모았다.
마지막으로 그는 "f(x) 엠버! 한 번도 노출되지 않은 그녀의 버라이어티감을 기대해 달라"고 요청하는가 하면 "어촌 리얼 버라이어티에서 효연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보라"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빨리 '청춘불패2' 보고 싶다", "막내 수지, 지영의 활약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청춘불패2'는 어촌버라이어티로 새 단장해 오는 12일 밤 11시 5분 첫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청춘불패2 G8 ⓒ 김호상 PD 트위터]
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