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28
연예

시크릿, 롯데월드서 '게릴라데이트'…100여 명 모여 인기 실감

기사입력 2011.10.28 11:20 / 기사수정 2011.10.28 11:2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사랑은 무브'로 돌아온 걸 그룹 '시크릿'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7일 KBS 2TV '연예가중계' 깜짝 게릴라의 데이트촬영 때문에 '시크릿'이 잠실 롯데월드에 등장했다. 이날 기온이 급감한 날씨에 저녁 늦은 시간 롯데월드 아외에 '시크릿'이 등장하자 순식간에 놀이기구를 즐기던 100여 명의 사람들이 모여들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날 오랜만에 놀이공원을 찾은 '시크릿'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놀이기구 앞을 그냥 지나치지 않았다. '시크릿'은 추운 날씨에도 바람을 즐길 수 있는 기구를 골라 이십 대 초반 특유의 생기와 발랄함을 뽐냈다.
 
이어 시민들과 함께하는 파트너 게임에서는 미션에 주어진 파트너를 찾아 그들과 함께 기존의 히트곡들과 '사랑은 무브'에서의 포인트 안무를 보여주며 신나는 즉석 댄스 대결을 펼쳤다.
 
'시크릿'의 파트너로 선정됐던 고등학생들이 무대에서 내려오자 이를 부러워하는 친구들이 장난스럽게 몰매를 퍼붓는 재미있는 광경도 연출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시크릿'이 출연하는 게릴라 콘서트는 오는 29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시크릿 ⓒ TS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