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10.26 03:18 / 기사수정 2011.10.26 03:18
▲ 노을 '그리워 그리워'로 5년만에 컴백 ⓒ 해당 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5년만에 컴백하는 4인조 보컬 그룹 노을이 '그리워 그리워'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미니앨범 타이틀곡 '그리워 그리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26일 음원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허스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멤버 전우성의 파트 일부가 공개되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켰던 것.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추노', '아테나:전쟁의 여신', 영화 '황해', '전우치' 등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 공정환과 최근 뮤지컬 '렌트', 영화 '가문의 영광4'에 출연한 여배우 김지우가 출연했다.
또한 서태지의 '모아이'와 최근 컴백한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받았다.
특히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부분에 실린 '노을은 지지 않는다'라는 문구가 5년만의 컴백에 대한 노을의 포부를 보여 주고 있어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공개된 신곡 '그리워 그리워'는 노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잔잔한 멜로디가 눈길을 끈다. 또한 5년 간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녹슬지 않은 노을의 보컬 실력이 돋보인다.
노을의 신곡 '그리워 그리워'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원조 보컬 그룹은 노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일품", "마음을 울리는 구나"라는 등의 반응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노을 뮤직비디오 ⓒ 해당 영상 캡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