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23:23
연예

김창렬 첫 프로듀싱 그룹 'WE(위)', 이범수 명품 연기 돋보이는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1.10.25 16:10 / 기사수정 2011.10.25 16:1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가수 김창렬의 첫 프로듀싱그룹 'WE(위)'의 데뷔곡 '비가'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신인 혼성그룹 'WE(위)'가 데뷔 일주일을 앞두고 오늘(25일) 명품 배우 이범수의 출연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첫 데뷔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비가'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http://www.ent102.com/)와 엠넷, 멜론, 도시락, 벅스등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한다.
 
이날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배우 이범수가 쏟아지는 빗속에서 아련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는 감정 연기와 앞으로의 장면이 궁금해지는 화려한 액션신의 일부만이 담겨 있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범수의 명품 감정연기가 보이는 장면에는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가득 담아 읊조리는 듯한 이범수의 매력적인 보이스가돋보이는 나래이션이 깔려있어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나래이션 녹음은 김창렬과의 친분을 이어 온 이범수가 김창렬의 첫 프로듀서 데뷔 지원을 위해 신인그룹 'WE(위)'의 뮤직비디오에 적극 참여한 것에 이어 'WE(위)'의 데뷔곡 '비가'를 들어보던 중 나래이션에도 직접 참여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한 것으로 알려졌다.

티저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짧은 영상에서 이런 감동을 주다니.. 역시이범수', '노래 느낌이 너무 좋은 것 같은데 짧아서 아쉽다. 빨리 전곡 다 들어보고 싶다', '최고의 프로듀서, 명품 배우의 지원,실력 있는 가수, 삼박자 고루 갖춘 대형신인 탄생 예감이 팍팍든다'등의 글을 남기며 관심과 기대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신인혼성그룹'WE(위)'는 오는 11월 1일 첫 데뷔 싱글앨범 '비가'를  발매하며 전격 데뷔함과 동시에 같은 날 프로듀서 김창렬과 함께 쇼케이스및 기자간담회를 열고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범수 ⓒ  더제이스토리]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WE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