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50
연예

'모태솔로' 오나미, 훈남과 '제주도 뽀뽀'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 2011.10.25 15:40 / 기사수정 2011.10.25 15:4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개성 넘치는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모태솔로' 개그우먼 오나미가 제주도 송악산 정상에서 얼짱 훈남과 다정하게 뽀뽀를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한 바람이 부는 가운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오나미와 XTM '가이즈메이크원더'의 도전자 조광희의 모습이 담겨 있어 과연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나미는 케이블 남성 라이프 스타일 채널 XTM과 현대자동차 엑센트가 함께 만드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가이즈메이크원더'의 다섯 번째 미션을 위해 특별 출연했다고 한다.
 


치열한 서바이벌을 거쳐 살아남은 도전자는 팔방미인 훈남 쇼호스트 지망생 조광희와 4차원 매력을 가진 청년 음악가 황지현, 그리고 UN을 점령한 엄친아 김건호와 매력 만점 만능 스포츠우먼 이은진 등 단 4명.

이들 앞에는 세계 7대 자연경과 선정 기준에 부합하는 7가지 테마인 섬, 화산, 폭포, 해변, 국립공원, 동굴, 숲 등 제주도 속 명소들을 찾는 다섯 번째 임무가 놓이게 됐다. 특히 그동안 팀 전으로 펼쳐졌던 미션이 이번 주부터 개인전으로 바뀌게 되면서 오나미를 비롯해 '올라이즈밴드' 유승민과  LJ, 양세형이 특급 도우미로 나서 각 도전자들과 한 조를 이루어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
 
그 중 오나미는 훈훈한 외모 못지않은 남다른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으며 '가이즈메이크원더'의 에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조광희와 한 조를 이루게 됐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보이더니 제주도 구석구석을 누비는 미션에서도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순조롭게 미션을 수행해 나갔다. 특히 송악산 분화구 정상과 1,100 고지, 정방폭포 등 미션장소에서 진행한 인증샷 촬영에서도 제주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한 다양한 포즈로 다른 팀들을 긴장케 했다.
 


탑 3를가리기 위한 '가이즈메이크원더'의 다섯 번째 미션결과는 25일 밤 11시 X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조광희-오나미 ⓒ CJ E&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