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10.21 00:08
▲소녀시대 전세계 순위, '더 보이즈' 미국 아이튠즈 100위권 진입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20일 인터넷상에서는 '소녀시대 전세계 순위', '김기수 어머니 오열', '하하 무편집 당황'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소녀시대 전세계 순위 100위권 진입 화제
걸 그룹 '소녀시대'가 아이튠즈 100위권에 진입하며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지난 19일 자정, '소녀시대' 정규 3집 앨범 'The Boys'(더 보이즈)가 아시아 각종 음원 사이트 및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됐다.
'더 보이즈'는 공개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달렸다. 소리바다에서 'The Boys' 1위, 올레뮤직과 벅스 앨범 전곡이 차트에 오르는 기염을 보였다.
[화제 포인트] ▶ 애플사의 멀티미디어 프로그램 아이튠즈는 아이튠즈 스토어를 통해 음악이나 뮤직 비디오, 영화, 앱 등을 구매할 수 있어 유력 온라인 음원차트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다. 소녀시대에 앞서 원더걸스의 '2 Different Tears'가 미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39위에 올랐고, 일본에서 히트한 카라의 '미스터'는 일본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김기수 어머니 오열
② 김기수 어머니 오열 "2년 간 속으로 울었다"
개그맨 김기수의 어머니가 그동안 가슴에 묻어뒀던 이야기를 꺼내며 오열하는 모습을 보였다.
작곡가 성추행 파문으로 약 2년간 방송 생활을 접어야 했던 약 2년 만에 OBS '更生(갱생) 버라이어티 하바나'로 방송에 복귀한 김기수를 위해 그의 어머니가 깜짝 영상 편지를 통해 이 같은 마음을 고백한 것.
[화제 포인트] ▶ 김기수 어머니가 오열한 사연이 전해진 '하바나(하자! 바꾸자! 나누자!)'는 갱생을 주제로 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이혁재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1년 8개월 만에 예능프로그램 MC로 복귀했으며, 그밖에 김성수, 홍석천, 김기수, 양배추가 함께 진행을 맡고 있다.
▲하하 무편집 당황
③ 하하 무편집 당황 "그거 나갔어요?"
가수 하하가 술취한 상태에서 전화 연결된 자신의 음성이 '라디오스타'에 그대로 나가자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하하는 지난 1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걸 그룹 '카라' 구하라의 전화를 받았다.
[화제 포인트] ▶ 하하가 음주 상태에서 전화에 연결된 장면이 방송을 탄 가운데, 음주방송은 방송 생활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중대 사건이다. 과거 MBC 임경진 전 아나운서, KBS 서기철 아나운서, MBC 라디오 진행을 하던 이종환 등이 관련 사건으로 물의를 빚은 바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