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가수 겸 배우 성유리의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리얼 라이프를 생생하게 담은 '성유리의 론치 마이 라이프'를 제작, 방송한다.
'론치 마이 라이프'는 가수 서인영, 배우 유아인의 있는 그대로의 일상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 신선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 화제를 낳은 프로그램. 이번에는 성유리가 그동안 감춰왔던 자신의 솔직한 모습들을 적나라하게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계획이다.
성유리는 공주병 있는 요정 캐릭터를 말끔하게 벗어 던지고, 이상과 현실의 사이에서 자신의 미래를 심각하게 고민하는 서른 살 여성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성유리는 이른바 '성유리의 버킷 리스트'를 공개, 하나씩 이뤄가는 좌충우돌 도전과정을 보여준다. 독립생활, 음반 녹음, 패션매거진 에디터 등이 성유리가 꼽은 '버킷 리스트', '핑클' 활동 때도 합숙을 하지 않아 한 번도 부모님을 떠나 생활해본 적 없다는 성유리의 생애 최초 독립 도전과 험난한 적응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계획이다.
또, 진짜 가수로 싱글 앨범 녹음을 위해 혹독한 보컬 트레이닝부터 시작하거나, 패션매거진의 에디터로 화보 촬영을 위해 포토그래퍼, 모델 섭외부터 화보 콘셉트까지 모두 직접 해야 하는 등 그녀의 고군분투기가 웃음을 자아낼 계획이다. 남다른 열정을 불태우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은 과정 속에 당황하는 성유리의 꾸밈없는 모습들이 시청자들에 재미는 물론 공감도 이끌어낸다고.
평범한 일상에서도 빛이 나는 여신급 미모와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 등은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성유리가 전하는 다양한 핫 패션 트렌드와 유용한 스타일링 노하우는 물론, 일상에서 엿볼 수 있는 그녀만의 피부관리 팁 등 다양한 정보들이 시청자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 계획이다. 또, 친구들과 어울려 망가지는 모습, 아침에 일어난 100% 민낯까지도 스스럼없이 공개하며, 털털해서 더욱 매력적인 성유리의 새로운 모습들을 만날 수 있다.
오는 22일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토요일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성유리 ⓒ CJ E&M]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