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5 19:31
게임

'마블 라이벌즈', 시즌1 업데이트... '지포스 나우' 지원

기사입력 2025.01.14 13:13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출시 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마블 라이벌즈'가 엔비디아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 나우'를 지원에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13일 넷이즈게임즈는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의 6대6 히어로 PVP 슈팅 협동 게임 '마블 라이벌즈'에 시즌1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시즌1에는 시즌0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히어로 밸런스 패치를 발빠르게 진행했다.

넷이즈게임즈는 게임의 모든 영웅 카테고리를 변경해 신선함을 더했으며,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블랙위도우, 울버린, 윈터 솔져 등 히어로들에게 적극 버프를 적용했다. 특히, 결투가(듀얼리스트) 포지션의 스톰은 능력 버프를 통해, 가장 사랑받는 히어로로 떠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시즌0에서 압도적인 성능을 보였던 블랙 팬서, 호크아이, 헬라 등은 일부 너프를 적용해 시즌1 오픈 후 전반적인 게임 밸런스가 개선되었다는 유저들의 평가가 확산되고 있다.

마블 매니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시즌 배틀패스 업데이트도 눈길을 끈다. 시즌1 ‘영원한 밤의 강림’ 배틀패스 상품은 시즌0 대비 2배 이상의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10종의 코스튬 스킨을 출시해 글로벌 마블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엔비디아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 나우' 지원은 많은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지포스 나우' 계정을 갖고 있는 모든 유저는 클라우드 게이밍을 통해 고사양 PC 등 디바이스의 제약을 받지 않고, 마블 라이벌즈를 고화질로 즐길 수 있다.

사진=넷이즈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