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6 03:53
연예

'지연과 이혼' 황재균, 결혼식서 근황 포착…박소영♥문경찬 하객으로 참석 (동상이몽2)[종합]

기사입력 2025.01.13 23:16 / 기사수정 2025.01.13 23:16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박소영♥문경찬 부부의 결혼식에 황재균이 하객으로 등장했다.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소영♥문경찬 부부의 결혼식 당일 현장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신부 대기실에서 하객들을 맞이한 박소영은 "사장님. 저희 리허설 해야 되는 거 아니냐"고 목소리를 높였고, 김민경은 "너 조용히 앉아있어라"며 제지했다. 그럼에도 박소영이 긴장감 없이 하이톤의 목소리로 높은 텐션을 유지하자 김민경은 "조금만 진정해달라. 말을 꼭 안 해도 된다"고 부탁했다. 



시어머니를 본 박소영은 "예쁘다. 한복 잘 골랐다"며 조잘조잘 수다를 떨더니 "제가 허니문가서 베이비 만들어오겠다"고 선언했고, 시어머니는 "잘한다. 잘한다. 어쩜 좋냐"며 기뻐했다. 본식에서 포토타임을 가지면서 박소영은 얼짱 각도를 사수하며 웃음을 자아냈고, 문경찬은 본식 준비로 정신이 없었다. 

그런 가운데 오나미가 등장하자, 박소영을 지켜보던 오나미가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민경은 "너 나가 있어야 될 거 같다"며 오나미를 어깨로 토닥였고, 결국 오나미는 대성통곡을 막기 위해 퇴장 조치(?)를 받았다.



신부 대기실에서는 김준호, 김대희, 박준형, 김지혜, 송은이 등 개그맨 동료들뿐만 아니라 래퍼 슬리피와 모델 송해나까지 등장했다. 신부 대기실은 하객들로 가득 찼지만 결혼식 30분 전 로비는 상대적으로 한산했다. 이에 문경찬은 인터뷰에서 "12월에 다들 결혼식을 많이 한다"며 같은 날 결혼식이 3개 겹쳤다고 설명했다.


걱정과는 달리 야구 선수들이 하나둘 모습을 드러냈고, 황재균까지 특급 하객으로 등장해 문경찬은 "와 주셔서 감사하다. 결혼한다고 인사도 못 드렸는데"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