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5 20:38
연예

"시간 착각해서…" 박소영♥문경찬, 사상 초유의 결혼식 '지각 사태' (동상이몽)

기사입력 2025.01.09 16:1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동상이몽'에 새롭게 합류한 개그우먼 박소영♥문경찬 부부의 결혼식 속 아찔했던 순간이 최초로 공개된다.

9일 공개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 예고편에서는 지난해 12월 22일 결혼식을 올린 박소영♥문경찬 부부의 결혼식 D-DAY 현장이 그려져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날 결혼식에는 개그맨 김준호와 김대희, 박준형♥김지혜, 강재준♥이은형 부부는 물론 송은이, 김민경, 허안나, 오나미, 유민상 등 개그계 스타들과 황재균, 김민수, 박정수, 현도훈, 홍건희, 김영규, 류진욱 등 야구계 스타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하지만 문경찬은 계속 불안한 표정을 보였는데, 알고 보니 박소영이 결혼식장에 도착하지 않은 상태였다. 신부가 있어야 할 신부 대기실에 박소영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고, 박소영은 “결혼식 당일 촬영이 있었는데, 본식 시간을 착각했다. 결혼식 1시간 전에만 도착하면 되는 줄 알았다”는 충격 해명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상 초유의 새 신부 ’결혼식 지각 사태‘가 벌어진 가운데, 이날 결혼식의 풀 스토리는 13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