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09 23:32
연예

한동희, 영화 '검은 수녀들' 출연…새로운 얼굴 예고

기사입력 2025.01.08 11:4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한동희가 영화 ‘검은 수녀들’(감독 권혁재)에 출연한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비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가운데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존재감을 발휘해 온 한동희가 ‘검은 수녀들’에 출연을 알리며 궁금증을 더욱 더한다. ‘경성크리처’ 시즌2, ‘세작, 매혹된 자들’, ‘운수 오진 날’, ‘슈룹’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치며 부지런히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한동희는 이번 ‘검은 수녀들’에서도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어수룩하지만 똘똘한 강력계 신입 형사, 강단 있는 기녀, 사이코패스의 첫사랑이자 뮤즈, 위태로운 폐세자빈까지 한동희는 작품마다 선명한 캐릭터 구축력과 섬세한 연기로 자신만의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확인케 한 바 있다. 최근 독립영화 ‘현관 앞의 아이’에도 캐스팅된 그는 식물인간이 된 엄마를 돌보며 죄책감과 혼란 속에서 하루하루를 버텨내는 주인공 ‘해진’으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기도. 이에 ‘검은 수녀들’을 통해 존재감을 남길 한동희의 모습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한동희가 출연하는 ‘검은 수녀들’은 오는 2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 = 하이마일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