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태연 기자] 뉴발란스 'H574 PPF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며 진행한 '뉴발란스 574 Talk x Live'가 성황리에 끝났다.
지난 13일 밤, 서울 논현동 소재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1906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뉴발란스 브랜드의 과거에서부터 현재의 모습, 그리고 미래에 대한 예측을 통해 국내 고객들과 뉴발란스만의 문화와 철학을 공유하는 자리로 강연과 콘서트, 아트 전시를 접목한 신개념 컬처 파티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홈페이지 사전 등록을 통해 574명의 고객을 특별히 초청했으며, 장윤주, 정성하, 이승환, 십센치(10cm)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행사장 입구의 뉴발란스를 상징하는 다양한 조형 작품들과 행사장 2층의 뉴발란스 574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입장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장윤주의 진행으로 시작된 행사의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는 뉴발란스 고객 1천 명이 선정한 '20대가 가장 만나고 싶은 멘토'의 강연으로 200명의 관객과 '내 인생의 Excellent Happen'이라는 주제로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유튜브에 올린 기타 연주 동영상으로 전 세계적인 스타가 된 정성하 군과 십센치, 이승환 밴드가 뜨겁고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뉴발란스 574 Talk x Live' 행사를 기획한 뉴발란스 조종화 마케팅부서장은 "최고의 멘토, 최고의 고객들과 함께 소중한 가을밤의 추억을 만들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574명 외에도 뉴발란스의 모든 고객들이 자신만의 Excellent Happen을 성취해나갈 수 있도록 뉴발란스가 끊임없이 응원하고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십센치, 장윤주 ⓒ 뉴발란스]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