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3:22
연예

연시우, '원경' 합류…섬세한 연기 예고

기사입력 2025.01.03 15:21 / 기사수정 2025.01.03 15:2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연시우가 tvN X TVING '원경'에서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했다.
 
3일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우 연시우가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연시우가 출연 소식을 알린 '원경'은 남편 태종 이방원(이현욱 분)과 함께 권력을 쟁취한 원경왕후(차주영 분)를 중심으로, 왕과 왕비, 남편과 아내, 그 사이에 감춰진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다. 정치적 동반자로 알려져 있는 이들 부부의 서사를 원경의 관점에서 새롭게 창조하고 해석해 흥미를 더한다.

극 중 연시우는 권선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권세 있는 양반가 출신으로 뛰어난 예술적 재능과 강인한 의지를 지닌 권선은 극에서 중요한 갈등을 이끄는 인물로, 배우 연시우의 섬세한 연기가 어떠한 면모를 발산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연시우는 드라마 KBS '이미테이션'에서 아이돌 '애니' 역으로 데뷔한 이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특히,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엄정화가 연기한 '미란' 역의 학창시절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바 있다. 현재 버클리 음대 재학생인 연시우는 음악적 재능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약 중이며, 배우로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원경'은 는 오는 6일 오후 2시 티빙에서 1, 2화가 선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50분 tvN에서 1화가 첫 방송된다.

사진=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