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2:19
스포츠

[레알 팬페이지] 레알 마드리드, 치차리토 영입에 545억 배팅

기사입력 2011.10.11 19:35 / 기사수정 2011.10.12 03:44

안승우 기자

 [갈락티코]

레알 마드리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치차리토를 노리고 있다는 소문입니다. 영국 언론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가 치차리토의 영입을 위해 무려 3000만 파운드(약 545억)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무리뉴 감독은 이전에도 치차리토에게 관심을 드러낸 적이 있었지만, 퍼거슨 감독의 완강한 반대에 막혀 뜻을 이룰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마음을 접지 못한 무리뉴 감독이 다시 한 번 치차리토 영입을 시도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레알 마드리드엔 이과인과 벤제마라는 특급 공격수들이 있지만, 두 선수와 경쟁할 수 있는 마땅한 공격수가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무리뉴 감독은 빠르면 이번 겨울 이적 시장에서 치차리토 영입을 시도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치차리토 영입이 쉽지만은 않을 전망입니다. 그는 이미 맨유에서 완벽하게 적응한 상태이고, 본인도 소속팀에 대한 애정을 끊임없이 드러내고 있습니다. 퍼거슨 감독 역시 치차리토는 맨유의 차세대 슈퍼스타라고 밝힌 적이 있고, 구단 측에서도 주급 대폭 인상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연 레알 마드리드가 이런 어려움들을 물리치고 다시 한 번 맨유의 슈퍼스타를 영입할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안승우 기자 seungwoo19@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