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굿파트너'를 집필한 변호사 최유나가 배우 장나라의 수상을 축하했다.
22일 최유나는 개인 SNS 계정에 "장나라 배우님 연기대상 경축"이라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장나라의 대상 수상을 축하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2024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 수상 소감을 전하는 장나라의 모습과 함께 '굿파트너'에 함께 출연했던 남지현의 최우수 연기상과 베스트 팀워크상을 수상 중인 '굿파트너' 로펌 팀 등의 모습을 담은 TV 화면.
이에 누리꾼들은 "장나라 배우님 소감 보면서 같이 운 1인 넘 축하드려요", "진짜 완전 휩쓸었어요!", "저도 정말 재밌게 본 드라마예요"등 훈훈한 반응을 이어갔다.
한편 최유나 변호사는 '우리 이만 헤어져요' '혼자와 함께 사이' 등의 도서를 집필했으며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로 처음 드라마 작가로 데뷔했다.
이하 최유나 SNS 글 전문.
(장나라배우님 연기대상 경축)
7월 12일 첫방 전에 드라마에 도전하며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큰 꿈을 저만 볼 수 있는 제 톡에 적었었답니다.
"장나라 언니 연기대상"
구체적인 목표가 아닌 그저 수험생이 책상앞에 서울대 써놓고 시작하는 그냥 그런 최대치의 꿈을요.
그런데 그 꿈이 오늘 현실이 되었네요.
학창시절 이름만 들어도 설렜던 분. 첫만남 전날엔 잠도 못잤고요...
저의 오랜 우주대스타 장나라 배우님이 대상을 받고 제 이름을 불러 주시는 장면이 지난밤 꿈은 아니었겠죠?^^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세상에 이런사람이 또 있을까 싶었던 마음까지 아름다운 남지현배우님
제가 원래 팬이었던 연기에 진심이고 매순간 열심이신 멋진 김준한배우님, 묵묵히 배우고 성장하려 애쓰시는 참 겸손한 표지훈배우님,
신인작가인 제 마음을 편하게 해주신 원래 알던분 같은 쾌남 명연기 지승현배우님,
화려한 외모에 조용하고 맑은 성격의 너무 예쁜 한재이 배우님,
그리고 어리지만 참 존경하게된 유나배우님, 12.13부 열연해주신 곽시양배우님 모두 수상 축하드립니다.
SBS 연기대상 관계자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사진=최유나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