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4:02
게임

테이크원컴퍼니, 'BTS 월드 시즌2'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24.12.17 14:1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전세계 1600만 명이즐긴 방탄소년단 게임의 후속작 'BTS 월드'의 시즌2가 돌아온다.

17일 테이크원컴퍼니는 'BTS 월드 시즌2'를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을 통해 글로벌 170여 개국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BTS 월드 시즌2'는 전작과 달리 개발과 글로벌 서비스 모두 테이크원컴퍼니에서 담당하는만큼 유저들의 피드백을 빠르게 반영하여 게임 서비스 품질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 게임에서 유저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수집하고, ‘SOWOOZOO(소우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멤버들의 다양한 스토리를 시네마틱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게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인 ‘IF 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멤버 조합의 케미와 스토리 분기점에서 자신이 선택한 이야기를 비주얼 노벨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여러 장식품을 활용해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BTS LAND(BTS 랜드)'의 경우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앨범 콘셉트 기반의 오브제가 제공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의 공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 밖에도 멤버들과 상호작용하고 선물을 줄 수 있는 ‘멤버룸’, 'BTS 랜드'를 활기차게 만들어 줄 앙증맞은 캐릭터 ‘프렌즈’, 카드 조각을 모아 특정 테마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본보야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테이크원컴퍼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