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27
연예

김현숙, 고현정 손잡고 아이돌 키운다…'나미브'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24.12.04 08:3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김현숙이 드라마 ‘나미브’에 출연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김현숙은 강수현의 절친한 친구이자 강수현과 심준석(윤상현)이 제작 및 프로듀싱 한 첫 가수 홍정화 역으로 출연한다. 극중 홍정화는 데뷔와 동시에 스타덤에 올랐지만 지금은 은퇴 후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출중한 보컬 실력으로 강수현을 도와 유진우의 보컬 트레이닝을 시키는 인물이다. 또한 유쾌한 성격으로 강수현과 심준석 부부 사이에 윤활제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 보컬 트레이너로서 ‘유진우’의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예리한 면모로 극의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배우 김현숙은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 씨’는 물론 예능 ‘복면가왕’, ‘미스터 로또’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보컬 실력을 인정받아 온 만큼 드라마 나미브 속 보컬리스트이자 보컬 트레이너 ‘홍정화’를 완벽 소화하며 극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처럼 매작품 유쾌함과 진중함을 오가는 연기력으로 작품에 생동감을 더하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하는 배우 김현숙이 ‘나미브’를 통해 보여줄 만능 엔터테이너적 면모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ENA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플럼에이앤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