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4:59
연예

이수경 "무엇이든 도전하고파"…코리아매니지먼트그룹에 새 둥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12.02 09:21 / 기사수정 2024.12.02 09: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수경이 코리아매니지먼트그룹(KMG)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일 코리아매니지먼트그룹은 "이수경 배우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2003년 데뷔한 이수경은 이후 드라마 '하늘이시여', '천만번 사랑해', 영화 '타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KBS 2TV '개소리'를 비롯해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 TV 조선 예능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등 연기와 예능을 넘나드는 활약을 보여줬다.

최근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꼐 한 화보 촬영에서는 파격 변신은 물론, 넘치는 세련미와 도시적인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수경은 데이즈드 인터뷰를 통해 "현장에 있는 것이 너무 재밌다. 최근 '개소리' 촬영을 함께한 선생님들을 보면서 도전에는 끝이 없다는 걸 느꼈다. 무엇이든 도전해 보고 싶다"라며 앞으로의 다채로운 활동을 기대케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데이즈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