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51
게임

레드랩게임즈 '롬', 신규 콘텐츠-시스템 업데이트... 성장 재미↑

기사입력 2024.11.27 16:47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레드랩게임즈 '롬'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더욱 높였다.

27일 레드랩게임즈는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 중인 '롬'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게임 자산을 활용하여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자들 누구나 ‘성장의 재미’를 직관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구현됐다.

먼저 신규 콘텐츠 ‘가디언 탐험’이 새롭게 공개됐다.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가디언’으로 파티를 구성하여 일정 지역에 탐험을 보내면, 이를 통해 ‘신화 장비 도면 조각’, ‘전설 스킬북’ 등의 높은 등급의 성장 아이템을 획득하는 컨텐츠다.

기존 ‘에린도르의 별’을 활용하여 더욱 강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에린도르의 권능’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에린도르의 권능'은 ‘에린도르의 별’ 6종을 활성화하여 각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캐릭터에 특별한 능력치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경쟁 없이 캐릭터 장비 등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개인 전용 특수 던전 '정복자의 안식처'와 일반 던전 '왕의 무덤 지하 4층', 신규 코스튬 12종 등이 새로 공개되었으며, '혼돈의 성채 2층' 개편과 코스튬/가디언 및 장비 아이템 밸런스 조정 등 유저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레드랩게임즈는 ‘롬’ 서버 통합 및 신규 서버 오픈 일정을 27일 공개했다. 오는 12월 9일 서버 통합과 함께 신규 서버 ‘베르그’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규 서버 ‘베르그’에서는 다양한 핵심 캐릭터 성장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용자들의 정착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사진=레드랩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