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9:17
연예

이즈나, 데뷔 동시에 국내외 차트 진입…글로벌 존재감 입증

기사입력 2024.11.26 15:07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이즈나(izna)가 데뷔와 동시에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즈나는 지난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a'를 발매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특히 이즈나의 데뷔 앨범 'N/a'는 공개와 동시에 태국, 슬로베니아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를 비롯해 칠레, 인도네시아,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필리핀, 그리스, 포르투갈, 싱가포르, 사우디아라비아 등 12개국 차트에서 TOP10으로 안착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타이틀곡 '이즈나(IZNA)'는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에 안착하며 데뷔 청신호를 밝혔다. 함께 공개된 '이즈나'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약 18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을 뿐만 아니라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오르며 순항 중이다.

이들의 데뷔 앨범 'N/a'는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를 필두로 '아이랜드2'부터 함께한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진들이 함께하며 특별한 시너지를 완성했다. 이즈나는 데뷔 앨범을 통해 자신의 한계와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세상을 도전한다는 메시지를 그리며 남다른 포부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이즈나는 Mnet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걸그룹으로, 팀몀에는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곧 '나'로 정의된다는 당찬 자신감과 확신이 담겼다. 

이즈나는 이번주 음악 방송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웨이크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