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14
연예

아이린, '레드벨벳 아빠' 심재원과 의기투합…'퍼포먼스 퀸' 거듭난다

기사입력 2024.11.21 09:53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첫 솔로 앨범으로 '퍼포먼스 퀸'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준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아이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라이크 어 플라워(Like A Flower)'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의 총 8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의 퍼포먼스는 심재원 퍼포먼스 디렉터가 프로덕션 파트너로 제작에 참여했다.

레드벨벳 '비 내추럴(Be Natural)', '덤덤(Dumb Dumb)',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를 비롯해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놀이 (Naughty)'까지 완성도 높은 안무로 아이린과 오랜 시간 완벽한 시너지를 선보였던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눈과 귀를 사로잡는 역대급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곡 '라이크 어 플라워'는 생명력을 가진 꽃처럼 작은 용기를 내어 삶을 마주하고 스스로를 아름답게 피워내겠다는 내용을 담은 팝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아이린의 새로운 변화와 성장에 초첨을 맞춘 부드럽고 섬세한 안무로 구성되어 있어 곡의 특별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린은 타이틀 곡뿐만 아니라 수록곡 '서머 레인(Summer Rain)', '콜링 미 백(Calling Me Back)', '스트로우베리 실루엣(Strawberry Silhouette)'의 스테이지도 추후 콘텐츠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어서, 솔로 아티스트로서 피어날 아이린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더불어 오늘(21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는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하이라이트 음원이 어우러진 힌트 클립이 오픈, 아이린의 솔로 데뷔를 향한 궁금증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아이린의 첫 솔로 앨범 '라이크 어 플라워'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